알라스데이어 골드 - 적어도 스퍼스의 슬픈 주말 이후 긍정적인 소식이 있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알라스데이어 골드 - 적어도 스퍼스의 슬픈 주말 이후 긍정적인 소식이 있다. 손흥민의 부상이 처음 우려했던 만큼 심하지 않다는 점을 이해한다. 국제 휴식 후 뉴캐슬전에 복귀할 수도 있고, 이번주 일요일 저녁 비야에서 열리는 경기에도 복귀할 수 있다.  

cb4971d090e31185bb11491e3f2c4a8f_1618298992_1068.png


<해외댓글반응>

HurriKaneeeee    168

빌라로 급히 돌아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그는 좀 쉬어야겠어. 

 

u8myramen_y    19

네, 그렇습니다. 설령 그가 이번 주말을 맞을 준비가 되었다 하더라도, 그가 실제로 2주 동안 쉴 수 있도록 국제 휴식 기간 동안 (다른 스타 선수들이 자주 하는 것처럼) '부상' 상태를 유지했으면 한다.

편집: 그리고 다른 선수 바 로 셀소는 건강해 보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손기정 없이 이 빌라를 이길 수 없다면 그것은 무리뉴와 선수들에 관한 것이다. 

 

LoudKingCrow   103

그가 그 전에 빌라 게임과 국제 휴식 시간을 놓치기를 실제로 희망하는 것이 이상합니까?

남자는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Dele / Bergwijn에게 약간의 게임 시간을 허용합니다. 

 

UlyssesKlaw   22

부상에서 회복하는 것은 확실히 휴식이 아닙니다. 가능한 한 빨리 만날 수 있기를 바라지 만 더 현명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everyday_malakia    14

그는 체력 회복과 재활을 계속할 것이지만, 그에게 위험한 것은 경기 중에 그가 하는 폭발적인 단거리 경주이다. 그런 면에서, 그는 휴식을 가질 것이다. 일주일 이상 체력단련을 하는 것보다 시합에서 뛰는 것이 더 힘이 빠진다. 

 

touchans   39

어떤 면에서, 저는 그가 그렇게 빨리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완전히 불필요한 일본과의 친선 경기에 참가해야 할 것입니다. 

 

throwingnickels   11

이번 여름에 SK 국제대회가 있나요? 적어도 그는 유럽 대륙에서 온 우리 과용한 아이들처럼 유로로 떠나지는 않았다.

최상위 단계의 고정장치 정체는 혐오스럽다. 선수들은 쉬어야 하지만 기회를 얻지 못해 결국 탐욕으로 귀결된다. 

좋아, 빨리 나으렴, 소니! 

 

JOHNNNYYY35      10

SK 대 일본 경기가 다른 경기보다 덜 힘들다고 느끼지 마세요. 한국과 일본은 가끔 NLD를 친선 경기처럼 보이게 한다. 

 

YiddoMonty    11

정말 다행이네요. 햄스트링 부상 시간대를 보고, 리그컵 결승일을 보고, 최악의 상황을 두려워하는 내가 있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