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Stop Asian Hate에 방탄소년단 트윗 메시지 해외반응

작성자 정보

  • 모댓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Stop Asian Hate에 방탄소년단 트윗 메시지 해외반응 댓글 입니다. 


63097631c10a7e38057823a1f2117c77_1618301452_6445.png


 

<해외댓글반응>

ohmaymaymay    194

아시아인들이 겪는 인종차별주의나 미시적인 공격적 경험으로 인한 고통과 트라우마는 다른 사람들이 아무리 작거나 "장난감"을 그리려고 해도 매우 현실적이고 타당하다. 제발, 다른 사람들을 비인간화하고 그들의 고통을 무시하는 실수를 하지 마라.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이 보아온 모든 성공에도 불구하고, bts의 미국에서의 경험에는 2015년 이후 폭력의 위협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주목하고 싶었다. 인정과 돈은 그들이 증오의 희생자가 되는 것을 결코 면제해 주지 않았다. 그리고 솔직히 나는 그것이 지금 나아지기를 기대하지도 않는다. 그들의 경험을 줄이거나 그들을 "kpop 문제"로 만들려고 하지 말아라. 왜냐하면 공공의 공격이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질 수 없다면, 나는 그들이 비밀리에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상상할 수 없기 때문이다.입 밖에 내지 마 

 

Garnetstar     1.3k

사람들이 이 진술이 늦었다고 말하는 것은 매우 이상하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BLM에 대해 게시했을 때 말했다. 차별은 끝났나요? 증오와 폭력은 끝났나요? 소외된 지역사회에 대한 지지를 보여주는 것이 유행인가? 나는 트위터 소셜 미디어의 공연적인 성격을 싫어한다. 뉘앙스나 사려 깊은 마음을 가질 여지가 없다. 방탄소년단은 아시아계이고, 한국 내 단일 사회 출신이지만 지난 4년간 서구 시장을 뚫어온 경험이 눈을 뜨고 정신을 차린 것이 틀림없었다. 이는 다른 사람들이 계속해서 경험하는 것과 나란히 그들의 경험을 맥락으로 표현한 사려 깊은 발언이었고, 모든 사람은 미움과 폭력으로부터 자유롭게 살 자격이 있다는 그들의 믿음을 되풀이했다. 

 

austen1996     370

나는 그들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아시아인으로서 그들이 이 메시지를 전달할 책임이 없기 때문에 그들이 목소리를 높일 것이라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내가 지난 몇 주 동안 아시아 사람들에게 (유명하고 유명하지 않은) 목소리를 내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삶의 대부분 동안 어떤 방식으로든 그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 문제에 대해 교육하라는 압력을 본 것은 보기 힘들었다. 그들은 내가 그들의 메시지를 더 높이 평가하게 할 의무가 없을 때 목소리를 높였다. 

 

sadwimps    371

아시아계 미국인으로서, 저는 그들의 타이밍에 매우 감사합니다. 반아시아 인종주의 뉴스가 그 배경에 섞여 있는 것처럼(인종차별 사건이 계속 발생하고 있지만), 그들의 발언은 다시 이 문제에 대한 필요한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CalzoneBetrayal    484

사건 발생뿐만 아니라, 이제는 좀 더 공개적으로 방송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었다. 아시아인에 대한 인종차별과 차별은 항상 존재해왔으며, 이제 막 널리 보도되고 있다. 불행히도 제 친구의 엄마는 지난 달 캘리포니아에서 일어난 사건 중 한 건의 부상자였고, 저 자신도 무서워지고 있어요. 우리 모두가 서로 사랑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retrosprinkles    340

이 서브디트에 있는 사람들은 자신들을 오랫동안 냉정하게 볼 필요가 있다. 만약 세계에서 가장 큰 밴드가 인종차별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반응이 그것을 스팸으로 신고하거나 그들이 그것을 "곧" 하지 않았다고 불평하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확신한 유일한 동맹이 아닙니다. 당신은 솔직히 불가능한 기준으로 BTS를 잡고 나서 그렇게 행동하면 그들을 끌어내려도 괜찮아요. BTS가 되기 전에는 아시아인이고, 부자가 되기 전에는 아시아인입니다. 세상의 모든 돈은 단순히 존재하는 것으로 인해 그들이 경험하는 인종차별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할 수 없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이 서브에 있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소비하는 아시아 미디어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가사 번역을 읽지 않는다면, 이 아티스트들을 단순히 여러분을 위해 춤추고, 여러분이 모르는 언어로 노래하는 예쁜 사람들로 본다면, 여러분은 이해하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과 아시아 사람들에 대한 당신의 견해에 대해 뭐라고 말하는가? 케이팝의 어두운 면, 이 아이돌들이 그들의 회사로부터 어떻게 대우받는지, 어쩌면 여러분도 이 아이돌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보기 시작할 때인가요? 

 

ominousorchid    178

그들이 직면하는 인종차별에 대해 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나는 그들이 매우 자랑스럽다. 나는 또한 우리가 모르는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말할 때마다 그것이 "어떤 한국 남자들"에게 화내는 것으로 전락하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 

 

sailormoonwasmyfirst     113

AAPI Kpop팬들에게 글로벌 주요인사들이 취약해지는 것을 보고 그들의 지지를 빌려주는 것이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 나는 그들이 그 순간이 옳다고 느낄 때까지 기다린 것에 대해 더욱 존경한다. 그들이 즉시 게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비난에 더 민감할 것이라는 사실을 고려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그들은 쉽게, 쉽게, 짧게, 기본적인 진술들을 몇 주 전에 발표할 수 있었다.

이것을 왜곡하거나 이것을 스팸으로 신고한다면 당신은 Kpop을 좋아하게 될 자격이 있다. 여러분 중 작은 부분은 여러분이 쓰레기처럼 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적어도 여러분이 썩어빠진 채로 살아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만족스러운 일입니다. 

 

Brittneychan    135

[삭제됨] 댓글이 많아서 정말 실망했습니다. 

 

actualkon    120

실망했지만 놀라지는 않았습니다. 방탄 소년단은 사람들이 싸우지 않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Conscious-Ground-106     456

그들이 그들의 BLM 발언과 같은 단어를 사용했다는 사실은 인종차별에 대항하는 것은 모든 인종차별에 대항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나는 정말 그들이 이것에 대해 크게 이야기하기를 바랐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큰 플랫폼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 한 것은 신이 너무 행복합니다. 이들이 마주하는 차별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것도 이번이 처음인데, 최근 이들에게 얼마나 많은 인종차별적 사건이 일어났는지(독일 DJ, 탑스 사진)를 고려하면 더 큰 타격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아시아 예술가들도 인종차별의 족쇄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나는 그들이 최근 아시아계 미국인들이 직면하고 있는 증오에 대해 지난 몇 주간의 사건에 비해 그들이 직면한 차별은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면서 스포트라이트를 가져온 것이 너무 좋다. 이 부분을 자기 중심으로 하지 않고 자기들만의 경험을 얘기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아시아인으로서의 우리의 정체성과 분리될 수 없다"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요약한다.

 

편집: 이 게시물을 보도하려면 얼마나 인종차별적이어야 합니까? 밖에 나가서 풀 좀 만져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Total 17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