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악동뮤지션 AKMU의 7주년 해외 반응

작성자 정보

  • 모댓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악동뮤지션 AKMU의 7주년 해외 반응 


63097631c10a7e38057823a1f2117c77_1618302811_0343.png 

 

<해외댓글반응>

randomneeess    702

7년 동안이나 남매지간이라는 게 믿기지 않아 

 

galaxy_express   308

그들은 심지어 7년간의 저주에서도 살아남았고 여전히 형제입니다! 

 

scribeofozymandias   128

두 사람 모두 매년 수현의 생일에 데뷔 기념일을 축하해야 한다. 수현이 태어났을 때의 공식적인 데뷔 기념일이기 때문이다. 

 

Red_BW     69

​오늘 막 서브베드 된 그들의 이번 주말 놀라운 토요일 에피소드는 완벽한 형제간의 경쟁으로 이어지는 재미있는 경쟁의 완벽한 캡슐화이다. 

 

The-Blue-Zephyr    165

최고의 뮤지컬 듀오! 저는 그들의 음악과 스타일을 좋아하고, 그들이 7년 동안 살아온 것이 너무 멋져요! 밝은 미래를 위하여 :)

PS. 이 영상이 팬덤의 주요 영상이라는 것도 알고 있고, 입소문도 났지만, 매번 마음이 울렁거려요. 

 

ghiblix     72

올해 앨범을 낼 수 있도록 무엇이든 주겠다. 이러한 홍보 공연에서 영원히 벗어날 수 없다. 

 

joesen_one    109

그들은 매우 젊지만 굉장한 재능을 가진 듀오이고, 멋진 보컬과 재능 있는 작곡 실력을 가지고 있다. 공룡과 같은 흥겨운 노래든, 그리고 200%의 발라드 곡인 'How Can I Love the Heartbreak and Happening'과 같은 발라드 곡이든, 그들은 환상적이고 감동적인 팝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들의 가장 좋은 부분은 그들의 우스꽝스러운 농담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예술적인 찬혁이건 그녀의 아름다운 비긴 어게인 커버들 말고도 유투브와 틱톡 방식을 너무 즐기는 기발한 수현이건 간에, 남매로서 극과 극의 반대이기 때문이다. 난 그들이 하는 모든 쇼가 결국 서로를 짜증나게 하는 것을 좋아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는 '물론' 게임을 하는 '오빠생각'의 영상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에게 너무 많은 흙을 털어놓습니다. 왠지 찬혁이가 워낙 큰 덩치로 이겨서 진짜 나루토가 승리의 기쁨으로 방 안을 뛰어다녔다. 

 

FUCKSTORM420    64

7주년인데 둘 다 아직 너무 어리다. 

 

L-gArciA-0913     22

이 둘은 나의 컴포트 음악 듀오이다.날 너무 힘들게 해서 그들에게 뭐가 준비됐는지 보고 싶어 죽겠어. 사업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가들 중 몇몇에게 7주년을 축하한다. 

 

sailplaneintheblue   18

K팝스타2 때부터 따라다녔는데 이들의 성장세가 놀랍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