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영화 미나리,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 해외반응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영화 미나리,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 해외반응 

기사 내용과 아카데이 공식 트위터 해외 댓글 반응 입니다.

참고동영상: http://mothat.kr/bbs/board.php?bo_table=mov1&wr_id=26


9445e2970d20dc1c6e315306541a6fb4_1619435066_5351.png 

2021년도 오스카상: 최우수조연상 수상한 윤여정, 기억에 남을 연설을 하다 

    

  

윤여정은 2021년 오스카 시상식 에서 '미나리'연기로 아카데미 최우수조연상을 수상했다.

73세의 그녀는 오스카 역사상 한국인 최초로 연기상을 수상했다.


"브래드 피트 씨, 드디어. 만나서 반가워요." 윤여정은 오스카상을 받기 위해 무대에 오르면서 브래드 피트에게 말했다. "만나서 영광입니다."          

"내가 여기 있다는 게 믿겨지지가 않아요." 윤여정은 계속해서 "미나리"출연진들과 가족이 됐고 정이삭 감독에게 "캡틴"이라고 하며 감사를 표했다.   

    

윤여정은 "Borat Subsequent Moviefilm"의 마리아 바칼로바, "Hillbilly Elegy"의 글랜 클로즈, "The Father"의 올리비아 콜맨, "Mank"의 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제치고 우승했다.   

그녀는 또한 동료 후보, 특히 글랜 클로즈를 이겼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고 하였다.  

글랜 클로즈는 그 동안 8개의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지만 단 한번도 수상하지 못했으며, 그녀는 오스카상을 한번도 수상하지 못한 채 가장 후보지명이 많이 된 현존하는 배우가 되었다.  

            

"미나리"는 1980년대 아칸소에서 농장을 시작한 한인 가족의 이야기이다. 이 영화는 정감독의 개인적인 성장사를 반자전적으로 연출한 영화이다. 

이 영화는 순자역을 맡은 윤여정외에 스티븐 연, 한예리, 앨런 김, 노엘 케이트 조가 출연했다. 

            

현재까지 아시아계 여성 5명만이 최우수조연상 후보에 올랐다.   

     

9445e2970d20dc1c6e315306541a6fb4_1619435101_2658.png


BTS

축하해요 #YounYuhJung!!!!! 진짜 진짜 자랑스러워요!!!! #Oscars


4seasons Pix 

여배우와 제작자가 마침내 만났을 때^^ 

   

Noona Goes On

난 그녀를 정말 사랑해! 그냥 운이 좋은 게 아니야, 여정! 당신의 연기가 영화를 훔쳤어.   

당신은 놀랍고 당신이 맡은 역할로 받은 모든 찬사를 받을 자격이 있어요. 

   

dedskye

최고수상소감상도 윤여정이 받아야 해 

    

Ray Ray Zuin  

축하합니다!!! 이제 오스카상을 비올라 데이비스와 스티븐 연에게도 줘!!!  4개의 연기상은 유색인종에게 간다고!!! 분명해!!!

    

gawi

아시아사람들이 계속 승리하고 있어.  

   

tcl

최우수조연상을 수상한 최초의 아시아 여배우, 윤여정 축하해요 

--

Jack Morrison

그녀는 최우수조연상을 받은 두 번째 아시아 여배우야. 제일 처음 수상한 아시아 여배우는 1958년에 일본의 미요시 우메키가 영화 "사요나라"에서 받았지.

어쨌든 그 이후로 정말 오랜만이야. 윤여정에게 축하를!      

       

Jacob Schofield

나는 글랜이 불쌍해! 그녀는 언제 오스카 상을 받게 될까? 

     

Mel

윤여정이 그녀의 데뷔작 첫 감독에게도 감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 첫 기회를 잡지 못했다면 지금 이 상을 받을 수 없었겠지. 

            

Sudarsha_K_Iyer

너무 기뻐서 어쩔 줄 모르겠어. 그녀의 믿을 수 없이 훌룡한 연기는 충분히 수상 자격이 있어. 그리고 끝내주는 수상소감이었어 


번역: 봉봉

해외댓글반응: 모두의댓글 mothat.co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