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드라마 빈센조 '지금까지 최고의 한국 시리즈' 해외 반응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9dc9f5997a36022cd492d46a7870a7b_1620262669_9837.png


   얼마전 20화로 끝나 드라마 빈센조 관련 해외 반응, 드라마 후기 입니다.


지금까지 최고의 한국 시리즈!

Refordgarry 

버트 레이놀즈 시절 이래로 할리우드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이 이탈리아 / 한국 마피아 스릴러를 만드는데 출연진은 흥미진진 했었음을 알 수 있다.  

빈센조에는 디자이너 옷을 입은 배우들과 매우 흡입력있는 음모가 있고 잘쓰여진 서스펜스와 음모를 부각시키기 위해 이탈리아 (그 외 다른) 클래식 음악이 곳곳에 산재해있다.     

줄거리는 실감나게 한국 사회의 토착 부패 상위 계층에 집중되어 있다.   

빈센조의 주요 줄거리를 구성하는 많은 체계적인 권력 남용과 제도적 악의가 현재 미국에서 이 순간에도 계속되고있는 것이 우연일까? 그것은 분명히 생각해볼만한 일이다. 

이 한국 드라마가 평범한 미국 쇼에 비해 분명한 이점은 있지만 훨씬 부드러운 폭력 사용입니다. 

소위 "히트작"인 미국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있는 무의미한 야만성과는 반대로 구성을 계속 움직이기 위해 더 자주 풍자를 도입한다. 아직까지는 아주 좋아!  

  

  

최고의 코미디와 액션 드라마 .... 송중기의 귀환 ...

zk-82518 

태양의 후예 이후로 본 드라마 중 최고다 ..... 송중기가 멋져 보인다 .... 전 여빈의 연기도 끝내주고 .... 완전 재밌는 패키지이고 ... 정말 볼만한 가치가 있다 ...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겠다 ...


   

대단해  

carmencitavaragas   

훌륭한 배우들. 오늘 8화를 보고 미친듯이 웃었다. 정말 대단히 새로운 종류의 구성이며 웃기는 순간이 많이 있다!!!  진짜 좋다. 

마지막 에피소드를보고 싶은 동시에 이 드라마가 끝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빈센조는 최고의 한국 드라마다. 새로운 한국형 "제임스 본드"

zmtpwk   

나는 빈센조를 사랑한다. 최고의 한국 드라마가 만들어졌다. 그리고 난는 많은 한국 드라마를 보는 미국인이다. 

제발, 제발 두 번째 시즌을 만들고 계속 만들어달라. 나는 푹 빠졌다. 웃기면서도 스토리라인은 다음 회를 기다리게 만든다.

나는 이것이 미국식 제임스본드의 대안이라고 본다. 캐릭터들이 모두 사랑스럽다. 두 주인공의 러브라인이 눈에 확 뛴다.  

로맨틱하고, 재미있고, 코믹하면서도 진짜면서, 훌륭한 스토리 라인 주위에 가득하다. 진짜진짜 좋다. 

  

     

최고의 드라마

wmikel-97343  

이봐, 이건 죽여주는 드라마야, 모든게 완벽해.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브라보~~~ 놀라워 

mnaufalarifiyanto  

난 인도네시아에서 왔어. 난 이 드라마를 적극 추천해. 16회까지는 이야기의 끝이 그가 마피아로 돌아가거나 그가 죽거나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될지 아직도 궁금하다고. 

  

  

다재다능한 걸작

eterynix-11422  

스토리: 9.5/10  캐릭터: 10/10  영화촬영: 10/10  프로덕션: 10/10  즐거움: 10/10.  전반적으로 반올림해서 최종 10점 만점에 10점.

-     

재치 있고, 코믹하고, 어둡고, 잔혹하고, 반영웅을 좋아하고, 로맨스가 돋보이는 이야기를 좋아한다면 제대로 찾아 왔다. 

나는 별 기대없이 이 드라마를 봤다. 2개의 에피소드에서 나는 즐거움을 느꼈지만 진정한 불꽃은 없었다. 그런 다음 3화가 지나고 4화를 봤는데 거기서 이 드라마의 재미가 급격하게 시작된다. 

각 에피소드는 액션으로 가득 차 있고, 의미 있고, 가슴이 아프고 재미있다. 나는 이 드라마만큼 다른 드라마를 재밌게 본적이 없다.  

매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있어서 정말 기뻤다. 주인공들의 케미는 완전히 매력적이다.     

빈센조는 나에게 다른 드라마로는 대체 할 수 없는 빈 구멍을 남길 것이며, 이제 끝났다는 것을 알고 씁쓸하다. 

확실히 볼만한 가치가 있고, 나는 이 드라마를 확실히 다시 볼 것이다. 완전한 한국 드라마 걸작이다.   


 

아주 좋아!   

shebuddy-64428 

젠장, 이거 너무 좋다! 뛰어난 각본, 연기 및 특수 효과. 내가 가장 좋아하는 K드라마 중 하나며 일반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TV 드라마다.    

    

  

2021년 드라마 베스트픽

Kukkzie  

빈센조는 정말 잘 만들어진 드라마라서 보고나서 한번도 후회 한 적이 없다. 줄거리, 방향, 영화 촬영, OST, 출연진 등 모두 최고 수준다. 

각 에피소드 자체가 독특한 방식의 환상적인 스릴러였다. 또한 전체 출연진의 놀라운 연기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드라마는 적절한 타이밍에서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이제 다 봤으니 카사노 게움가 가족은 내 것이 된거 같다. 

이 드라마는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을 즐겁게 해줄 것이기 때문에 한번 꼭 봐라. 


>번역: 봉봉

>출처: 모두의댓글 www.mothat.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