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킹덤 해외반응, '왕좌의 게임 + 워킹 데드' 두 개를 합친 드라마.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해외에서 영향력 있는 영화, 드라마 커뮤니티에서의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해외반응 리뷰 입니다.

리뷰가 너무 많아서 적당히 발췌했습니다.

최근에도 넷플릭스를 통해서 본 네티즌들이 평을 남기고 있는데, 역시 최고 평점 10점 평점을 남기고 있습니다.

다만, 자막을 싫어하는 유저나 정체불명의 유저가 평점 테러를 가끔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7월23일에는 넷플릭스 킹덤 스핀오프 '아신전'이 개봉 및 방영하는데 아신전도 엄청 기대되네요.

 849829c5863c25987e92144df8b917f9_1624317473_539.png 


해외반응 리뷰

---------------------------------------------

           

할리우드에서 와서 배워야해. 이렇게 만들어야 된다고.  

Rastifan2019       

좀비 장르가 가장 지루하고 일반적인 포괄적인 쓰레기가 되기 위해서 싸우는 서양의 개봉작들에 의해 잘 증명된 식상한 장르라는 것은 거의 비밀이 아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한국은 1897년 한국 왕조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를 준비했는데, 이 영화에서는 황태자가 자신의 나라를 공포로부터 구하려고 한다. 그리고 잘 했다.   

좋은 연기, 믿을 수 있는 의상, 사랑스러운 영화기법, 괴물들이 어우러져 이 드라마가 여러분의 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멋진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진짜 마블 영화! 

fb-costantini7   

이 드라마는 여러면에서 놀라워. 심미적으로 화려하고, 훌륭한 음모, 좋은 연기 등이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것은 우리 사회에 대해 믿을 수 있는 것 이상을 말하지. 그것은 이주와 빈곤에 빠진 많은 사람들을 착취하는 행복한 소수의 사람들에 대한 것이야. 

그들을 그들의 땅에서 계속해서 남겨두며 마치 쓰레기처럼 취급하지.     

나는 이 드라마가 지난 몇 년간 본 가장 좋은 좀비시리즈 중 하나라고 생각해. 왜냐하면 이것은 로메로의 방식을 따라가며,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이야.  

    

   

넷플릭스 + 시대극 + 좀비 = ZOMG 

avocadoatlawww26 

내가 무엇을 말할 수 있을까? 넷플릭스가 다시 해냈어! 훌륭한 연출, 각본 및 연기. 전체 영화 촬영은 10/10점 이야. 이미 시즌 2를 기다릴 수 가 없어!   

    

     

확실히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공포드라마 중 하나

chris7-142-31879526   

동아시아의 전반적인 연출, 특히 한국 연출을 약간 좋아하고 공포와 좀비 장르의 팬이라면 이 작품은 당신을 위한 것이며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여기에 많은 하위 플롯과 하위 텍스트가 포함된 과거 설정을 추가하면 이 시리즈가 어떤 종류의 완전한 패키지인지 알 수 있다.   

내가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유일한 단점은, 그것은 단지 6개의 에피소드 후에 끝났고 그 드라마의 더 많은 것을 보고자 하는 나에게 절반의 대답만이 주었다는 것이다. 강력 추천.  

   

   

대단해

MR_Heraclius13    

시즌1이 훨씬 더 성공할 가치가 있는 시리즈. 불행히도 시즌 1은 너무 짧지만 6개의 강렬한 에피소드이다.     

출연진이 아주 연기를 잘하고 (매우 좋아하는 배우 배두나가있어!), 캐릭터가 흥미롭고, 중세 시대 좀비 종말의 개념이 아주 잘 보여지고, 정치적 음모가 시종일관 긴장감을 더한다.   

개인적으로 본 최고의 좀비 드라마. 할리우드의 큰 작품을 부러워 할게 없는 아름다운 작은 한국 걸작. .............. 

시즌 2 킹덤은 기존 방식을 완전 벗어나지는 않겠지만, 약간의 뱀파이어의 성격이나 식인을 도입하여 좀비 신화에 새로운 왜곡을 추가한다.  

          

        

꼭 봐야해. 좀비가 자토이치를 만나. 

shortreviewsbyscreenjunkie26   

그 화려한 시즌을 끝까지 마무리했다. 아름다운 의상, 놀라운 영화 촬영법, 화려한 고어, 코미디의 힌트, 균형잡힌 액션. 너무 과하지도 너무 모자르지도 않다.   

놀라운 주연과 전체적으로 멋진 스토리 라인.  

         

        

재밌고 무서워! 

pilkingtondawn31 

- 대단한 이야기: 정치, 전쟁, 관계, 유머

- 매력적인 캐릭터: 강한 여성

- 재미있는 대화와 놀라운 이벤트가있는 긴장감 넘치고 재미있는 장면

- 공포, 미지에 대한 두려움, 임박한 파멸, 진정으로 충격적인 무서운 장면, 엽기 및 끔찍한 사건 (엄마 좀비 및 어린이 등)을 포함한 진정한 공포 요소. 당신의 상상에 맡기겠어.  

- 다층 플롯 / 인간 대 좀비 및 인간 대 인간의 장대한 전투를 구축 (킹덤 통치를 위한 정쟁).    

- 무서운 좀비: 빠르고, 피투성이, 강렬함

그리고 아무도 안전하지 않다.  

  

   

대한민국 최고의 공포드라마  

sanhawach26  

매초 흥분되는 진지한 스토리, 강력한 퍼포먼스, 킹덤은 2019년 대한민국 최고의 공포 드라마 시리즈

  

    

한국 워킹데드가 미국 워킹대드 보다 훨씬 나아   

jake_yofish5 

멋진 스토리, 멋진 영웅, 공포의 풍성함, 피 묻은 고어 축제가 있다. 킹덤은 아마도 올해 넷플릭스에서 출시된 최고의 작품일 것이다.     

정치 드라마로 시작하여 곧 초자연적인 스릴러로 변한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조금 느리지만 방송이 끝날때까지 보면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될 것이다.  

영화 촬영도 아주 좋았다...  

        

       

2019년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   

Eddystandya2019   

킹덤은 기본적으로 복잡한 음모와 과도한 노출이 없는 한국식 왕좌의 게임이야.          

높은 예산 (1회당 미화 1.7백만달러), 정말 아름다운 촬영, 눈이 즐거운 의상과 세트, 훌륭한 캐스팅 결정, 잘 쓰여진 이야기.

나는 그들이 이 드라마시리즈를 편집하는 방법을 좋아한다. 그들은 필요할 때 적시에 뒷이야기를 제공한다. 

"좀비병"부분이 충분히 길어서 왕좌를 위한 권력 투쟁의 드라마를 더 감상 할 수 있었다.

시즌 2에 더 많은 에피소드가 있기를 바라며 너무 오래 걸리지 않기를 바란다.   

       

       

왕좌의 게임 + 워킹 데드

liban-3055127 

위의 드라마가 좋았다면,이 드라마는 두 개를 합진 것이다. 꼭 봐야만 할 것이다!!      

                  

                 

새벽의 저주 이래로 최고의 좀비 드라마 

unNeil2            

이 드라마가 영어로 제작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너를 실망시키진 않을것이다.      

시각적으로 놀랍다. 진정으로 "너를 가장자리로 몰" 액션과 잘 어울리는 멋진 이야기. 어떤 곳에서.  

넘 좋아. 더 제작해 주세요.    

    

  

놀랍고, 정말 훌륭하며, 과하고 다소 피곤한 좀비 장르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었다     

greg-osborn3       

솔직히 말해서 이걸보기 위해 앉았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할지 몰랐지만, 진정 숨겨진 보석이라고 말 할 수 있다!                      

뛰어난 각본, 연기, 영화 촬영 및 전투 안무. 나는 이 드라마가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정의를 할만큼 충분히 칭찬 할 수 없다.   

                

             

한국인들은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 놀라운 드라마야!  

rohitnwa13       

이렇게 화려한 시즌1이었고 또 다른 놀라운 시즌이었고 지금은 벌써 시즌3을 기대하고 있다. 시즌 2는 전개가 빠르며 한 번에 전체 드라마를 마칠 수 있다.    

게다가 이제 코로나바이러스가 우리를 집에 눌러 앉게 만들었다. 이 드라마는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하다.   

     

     

영화인 줄 알았어!!    

ingrithvg-4538211   

나는 혼동해서 이게 영화인줄 알고 봤다. 첫 번째 시즌을 모두 시청한 새벽 4시까지 안자고 봤다. 그래 그만큼 좋다. 그렇게 좋으니 꼭 봐라.        

왕좌의 게임과 워킹 데드를 좋아한다면. 이 드라마 시리즈를 좋아할것이다. 단지 캐릭터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웃고 울 준비를 해라.     

한 에피소드에서 감정적인 롤러코스터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냥 TV에 붙어있을 준비만 하라고.   



>번역: 봉봉

>출처: 모두의댓글 www.mothat.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