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킹덤 아신전 해외반응 '대단히 잘 만들어진 뛰어난 스핀오프이다.'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넷플릭스에서 23일 오픈한 드라마 킹덤 스핀오프 작품 킹덤 아신전에 대한 해외 영화 및 드라마 커뮤니티의 해외 네티즌 반응 입니다.

번역한 리뷰에서 스포일러성이 강한 것들은 최대한 배제 하였습니다. 방영기간이 일정 기간 지나면 나머지도 리뷰들도 번역하겠습니다.

참고로 기존에 킹덤 시즌1, 시즌2 팬들이 많아서 그런지 좋은 평들이 많았습니다.


4998ceab55ff7adadd9a57d480697dda_1627265281_7752.jpg


해외리뷰 (*스포일러 주의)  

----------------------------------------------


북쪽의 아신은 대단히 잘만들어진 뛰어난 스핀오프이다.  

pranayjalvi

킹덤 북쪽의 아신은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킹덤 시리즈 중 뛰어난 파생작품으로, 아신의 이야기와 좀비의 기원을 담고 있다. 

이 스페셜 에피소드는 주연 배우들과 전반적인 연출과 함께 스토리가 훌륭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함이 없었다.  

생존, 배신, 복수에 관한 이야기인 북쪽의 아신은 결국 킹덤의 스토리라인과 결부될 위대한 줄거리를 제공한다. 전지현은 아신처럼 훌륭했다. 

세 번째 시즌은 아마도 인간과 좀비들과의 최후의 대결이 될 것이고 나는 그것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어떤 헐리우드 좀비영화보다도 훨씬 더 나은 스토리라인! 

namritjoshi 

나는 킹덤을 사랑했고 이것은 배경적인 관점에서 장외 이야기이면서 그것이 확산된 모든 것을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보여줘.   

굉장하고 킹덤시즌3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어.  

 

 

아신은 감성적인 오리지널 스토리를 보여주었다..  

sharonmass  

이야기는 잘 전달되었고 아름답게 연기되었어. 아신은 믿을 수 있고 감동적이었다. 복수와 거대한 음모, 그리고 반전의 이야기. 

나는 아신전에 깊은 인상을 받았어. 시즌3의 기대치를 높였지. 넷플릭스가 이 작품을 놓지 않은 건 잘한 일이야..  

 

 

킹덤 - 북쪽의 아신  

joystickjunkiedk

나는 이 정말 놀라운 한국 시리즈의 시즌3을 기대하고 있었어. 킹덤 스페셜을 보고 나니 더욱 기대가 돼.    

이야기는 간단하지만, 킹덤의 세계관에 또 다른 차원을 추가하며 잘 알려주었지.   

이야기는 어둡고 아신에 대한 좋은 소개가 되었어. 나는 그게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하고 그녀가 곧 킹덤에서 맡게 될 역할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주었다고 생각해.   

감독과 작가뿐만 아니라 제작진 모두가 한국 영화와 텔레비전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다고. 덴마크 팬으로부터 큰 박수를 보내.    

  

  

"시작" 

marcosarferreira 

이렇게 멋진 스페셜 에피소드에 감사해.        

시즌3에 필요한 공간을 제공하고 무엇보다 우리가 왜 지금 여기에 있는지 설명해줘. 놀라운 체격과 아신을 연기한 여배우가 에피소드에서 빛을 발해. 

오, 그리고 좀비가 아니라 사람에 대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전통적인 좀비영화 팬들은 이 에피소드에 대해 별로일 수 도 있어. 

그리고 때로는 사람들이 너무 지나치기도 하지.    

킹덤은 전형적인 좀비 공포물을 뛰어넘는 걸작이야. 훨씬 더 많은 이야기가 있어!!!   

    

 

영화는 좋았지만 시리즈만큼 흥미롭지는 않았어         

summer_rain  

나는 킹덤을 너무 좋아했기 때문에 이것을 기대하고 있었어. 이 영화는 재미있었어. 시리즈만큼 흥미진진하진 않지만 재미있었어.   

우리는 아신을 알게 되었고, 캐릭터의 전개는 좋았다. 나는 그녀의 감정과 왜 그런지 이유를 느꼈어.     

아신 역을 맡은 아역 배우가 놀라운 연기를 선보였어. 좀비 액션영화 팬이라면 이 영화는 마지막 부분에만 좀비가 나오기 때문에 실망할거야.    

킹덤 팬이라면 당연히 봐야 할 영화이지.    

 


반드시 봐야해!    

louissecypil

탄탄한 스토리 라인의 이 1시간 33분 에피소드는 좀비의 기원을 정당화해. 전지현도 연기를 잘했지만 아신의 아역배우의 연기에 감명받았어.   

가슴이 찢어지게 슬픈 장면이 있었는데, 이렇게 어두운 내용일줄은 몰랐어. 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마음을 사로잡고 스릴있었지.     

영화 촬영은 완벽했어. 결말은 내가 더 많은 것을 원하게 했지.      

별 두개를 뺀 이유는 아신외에 아신의 아버지, 파저위족의 족장, 두목 외에 다른 인물을 구분하는데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이야.     

빨리 시즌3가 나왔으면 좋겠어. 아니면 아신에 대한 또 다른 특집 에피소드가 나오던가. 킹덤 프랜차이즈는 정말 최상급이야.   

   

   

진짜 가치있는 스핀오프야!

p0t8023  

와, 이건 시리즈에 나오는 스토리의 아주 멋진 스핀오프였어. 젠장, 난 이제 더 많은 걸 갈망하고 있어.   

이 영화에는 드라마틱한 주제가 있는데, 이름을 부르고 싶지는 않지만, 스포일링을 하자면, 진짜 어두운 내용이고 난 그게 좋았어.   

그리고 영화의 마지막 3분의 1은 너무 만족스러워서 온 세상이 불타는 것을 보고 싶었다고. 나는 이 영화를 더 자세하게 분석할 이유는 없다고 봐.     

아마 보면서 나쁜거나 짜증나는게 하나도 없었기 때문인가, 요즘 다른 넷플릭스 개봉작에 비하면 기적이지.    

시리즈 스타일도 최소한 같은 퀄리티에서 레밸이고, OST가 실제로 더 좋았던거 같아. 굉장히 공격적이었지. 계속 오라고!   

   

  

대단해!!!!! 완전 좋아

chrisnauyey

달콤한 복수!!! 넘사벽이야!! 뭐, 그럼 다음엔 뭐가 나와??? 제발 더 만들어줘!!!  

   

 

젠장...!! 가장 기대되는 시즌3야   

dvig0011 

시즌 3에서 아신과 왕자 이창은 어떻게 될까?  



>번역: 봉봉

>출처: 모두의댓글 www.mothat.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