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코리아가 유튜브에서 LCK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을 발행 관련 해외 반응

작성자 정보

  • 모댓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라이엇 코리아가 유튜브에서 LCK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을 발행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그들의 홍보와 커뮤니티 전체를 죽이고 있다.

 

이전에 LCK는 유튜브와 계약을 맺어 게임을 스트리밍하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트위치에서 게임을 시청하도록 강요했다.

(https://twitter.com/lck_global/status/1348585451540549635)

이 특별한 경우그들은 이 거래를 통해 수천 명의 시청자들을 잃었고트위치에서는 어떤 방법으로도 시청률이 증가하지 않았다.

 

이제 그들은 VODS, 하이라이트그리고 모든 종류의 LCK 관련 콘텐츠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LCK 콘텐츠를 유튜브에 올리고 있습니다. Onvia와 Kaza LoL과 같은 많은 사람들은 오랫동안 이 모든 하이라이트 비디오를 만들어 왔고 불행히도 그들은 더 이상 올리지 않을 것이다.

 

https://www.youtube.com/c/LoLEsportsHighlights/community

 

https://www.youtube.com/c/OniviaLECLCSLCKLPLHighlights/community

 

여기 각각의 유튜브 채널에서 온 모든 메시지들이 있다파업은 심지어 2년치 콘텐츠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에픽스킬샷 VOD 라이브러리의 명예로운 언급은 그들이 한 번의 파업으로 채널을 잃을 위기에 처했지만분명 그들은 풀려났고 그들의 채널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 버틸 것이다.


 ======================================================= 


<해외댓글반응>

falkner97   2.9k

그들은 아마도 사람들에게 그들의 트위치 채널을 사용하도록 강요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이 채널들이 삭제되더라도 사람들이 트위치 채널로 넘어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Vonspacker  515

나는 트위치를 사용하여 스트림을 보곤 했지만 유튜브에 오자마자 트위치를 남겼고 결코 뒤를 돌아보지 않았다.

 

트위치 인터페이스는 엉망이고, 되감기도 없고, 질도 느리고, 솔직히 유튜브보다 사용하기엔 더 나쁩니다.

 

만약 LCK 물건들이 유튜브를 떠난다면, 저는 LCK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 입장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Croewe  1.4k

솔직히 트위치의 인터페이스는 싫어요. 항해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게 느껴집니다.


TijsEscobar  608

그래, 유명한 에픽스 스킬샷 채널은 더 이상 lck을 업로드하지 않을 거야 :(


sajm0n  219

더 중요한 것은 이 일로 인해 그의 채널을 잃을 수 있다.


CunningKingLius  772

유튜브에서 LCK만 보니까 안 좋아. lpl과 lec가 따라 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joshuwaaa  220

잠시 멈추거나 되감기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좋다. 

 

denonn  156

그래 나도 유튜브에서 LCK 경기를 보곤 했는데 올해는 경기 중 10%도 안 봤어 트위치는 완전 엉망이야

 

하지만 나는 LPL을 많이 보기 시작했고 당분간은 그들이 유튜브에 머물기를 바랄 것이다.

 

12398120379872461   863

00시대 J-pop 대 K-pop을 떠올리게 한다.

15-20년 전에는 J-pop이 훨씬 더 인기가 많았지만, 그 산업은 국제적으로 그들의 컨텐츠에 무료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정말 엄격했다. 그리고 지금은...

만약 그들이 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면, 많은 사람들은 전혀 보지 않을 것이다.

 

S890127   183

일본 회사는 항상 이런 일을 한다.

유튜브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예고편: 못봐서 아쉽지만 JP 시청자 전용입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독점: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JP만 있어서 죄송합니다. 다른 모든 에피소드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모든 에피소드를 한 번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뮤지션의 앨범: 죄송하지만 저희는 그들의 노래를 해외에 팔고 싶지 않습니다. 디지털도 JP only xd입니다.

 

PeachsApple   183

이것은 정말 사실이다. 내가 가끔 사람들에게 J-pop이 오래전부터 존재해왔다고 말하면 그들은 "그게 K-pop 같은 건가?"라고 대답한다. 

 

graybloodd  72

Jrock도 같은 문제를 겪었나요? 지금도 여전히 비교적 성공적이라고 느껴집니다. 

 

00Dandy  1.2k

Nintendo Let 's Plays and Walkthroughs를 쓰러 뜨리는 Nintendo의 약간을 상기시킵니다.

무료 프로모션입니다. 왜 그걸 내려놓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