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 '크로노 오디세이'에 대한 해외반응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2년에 출시 예정인 국내 게임 '크로노 오디세이'에 대한 해외 유명 게임 커뮤니티의 네티즌 반응 입니다. 

bf2943547b34986ccdf56713a8370c9c_1624835941_5349.png
bf2943547b34986ccdf56713a8370c9c_1624835951_1914.jpg
 



"과거 "프로젝트 S"로 알려진 크로노 오디세이는 시공간에 관한 에픽 판타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RPG이다.

이 프로젝트는 12명의 신들과 대규모 전쟁을 벌이는 특별한 조직 "이드레이긴"의 멤버들의 이야기를 시각화한다.

    

크로노 오디세이에서 플레이어들은 몰입감있는 이야기, 우주, 그리고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넓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독특한 업무 시스템, 시공간을 초월한 맵, 다양한 공간을 활용한 랜덤 던전, 대규모 RVR 콘텐츠, 높은 전략, 뛰어난 전투 액션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갓 오브 워, 스타크래프트, 오버워치로 유명한 세계적인 게임음악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사운드트랙 작곡에 참여했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DK 온라인과 세븐나이츠로 유명한 엔픽셀의 스파이크 배봉건 대표가 이끌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2019년에 개발을 시작하여 2021년 현재 테스트를 위한 개발 중이다.    

그래픽, UI(사용자 환경), UX(사용자 경험) 등을 최적화해 PC, 모바일,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외반응

---------------------------------------------------


Mona

크로노에서 날 잡았어. 잠깐 뭐?  

 


VitalitySensor

크로노를 보고 너무 흥분했어  

 

  

PlanetSmasher 

그 타이틀은 많은 스퀘어소프트 팬들을 자극할 거야. 나도 포함해서말이지 

그것 외에도 한국 MMO처럼 보이냐?  

전형적인 한국 MMORPG 아트 스타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래픽이 점점 더 좋아지더라도 정말 놀랍도록 일관적이야 

 

  

Baconmonk

나는 그 연결된 제목을 읽으면서 심장이 뛰었다.

그래도 멋져 보여. 전형적인 따분한 축제가 아니길 바란다. 그 마지막 스크린샷은 심각한 몬스터 헌터 분위기를 풍긴다.

 

  

mael 

분명히 무언가를 유발시키긴 하지만 그 이면에 있는 예술에서 난 확신을 못하겠어  

  

 

Pyro

젠장, 좋아 보이네. 그리고 크로노 팬 여러분에게 미안해   

 

 

I KILL PXLS

멋져 보이지만 이 게임은 지난 4, 5년 동안 아직 오리무중이고 발표 이후로 아직 소식을 듣지 못했어  


 

Dest 

멋진 예고편이기는 한데, 나는 항상 새로운 MMO 프로젝트에 대해 회의적이야.  

편집: 아, 이런, 애플과 안드로이드 로고가 마지막에 있는 것을 보니 이 게임에 대한 나의 기대가 정말 낮아졌어. 젠장

  

   

Balmung421

예고편이 미쳤네 

 

 

LaytonWright

현재 한국과 중국 게임 스튜디오는 다음 단계에 있다, 여전히 곧 출시 될 몽키킹 게임에 열광하고 있어.  

  

  

Einbroch

그들의 첫 번째 게임인 그랑사가는 큰 개발 문제가 있었고 2년 전과는 지금 거의 완전히 다른 게임이야. 더 나쁜 쪽으로 말이지.  

그래서 이 게임이 발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워.    

블루프로토콜 게임이 베타 인상이 매우 긍정적이고 개발자는 실제로 피드백을 듣고 변경 사항을 구현하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제일 기대돼. 

    

    

Thorn

멋지게 보이지만 많은 한국 MMO들은 모든 것이 알맹이가 없는 스타일만 되지 않을까 걱정돼. 

하지만 내가 틀렸으면 좋겠어.   

 

 

Perkin_Warbeck 

나는 예술 스타일을 파. 내 인생에서 MMO를 위한 공간을 어떻게 가질 수 있을지 모르겠어.

나는 한국 MMO 게임이 특히 반복적으로(리니지) 유명했던 것을 기억해. 하지만 그것이 과연 공정했는지 누가 알겠어. 

이 게임이 나오면 한번 봐야겠어. 좋아 보이기는 해. 트레일러의 한 부분이 영혼과 싸우는 것처럼 보였나?   

  

  

dex3108  

언젠가 우리는 이런 종류의 프레젠테이션으로 동양에서 싱글 플레이어 RPG를 갖게 될거야. (스퀘어 에닉스 외에)  

 

  

Comrade Grogu

내 말 표시해둬: 중국과 한국은 일본을 가려버릴 것이다.

두고보자구. 

 

  

Adum

다른 플랫폼에서는 시각화, 게임플레이, 월드디자인이 얼마나 제한될지 궁금해.  

 

 

Chasing

물론 한국 MMO처럼 보여. 그들의 모든 환상의 RPG는 서로 섞이는 것 같아.

멋진 광고 예고편이지만 우리가 본 것은 게임플레이가 아니라고 확신해.   

 

  

Akainu 

모든 여성들이 하이힐을 신고 있는지 보기 위해 이 한국 게임 예고편을 보는 것이 이상한가?    

 

 

Hogger

오래된 MMO 장르를 발전시키기 위해 너의 역할을 해 준 한국에 감사해  

      

       

ReginaldXIV 

한국 MMO는 항상 멋져 보이고 우린 한국 게임에 열광하지.  그리곤 "와!" 유저로부터 수익화하는 방법도 가지가지인거야.  

      

        

fansubrosa

내 기대치는 낮지만 이 비주얼은 미쳤네   

 

   

MonadL

한국 MMO 아트는 나의 은밀한 즐거움이야   

    

  

qrac

진짜 멋져보여! 다운로드 버튼이 어딨나 찾아보고는 2022년 출시란걸 봤네 :(     



>번역: 봉봉

>출처: 모두의댓글 www.mothat.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Total 7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