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

 

한국의 개인투자자, 공매도자에 대한 전쟁 선포 관련 해외반응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파이낸셜타임즈 '한국의 개인투자자, 공매도자에 대한 전쟁 선포관련' 기사를 주제로 

해외 커뮤니티의 네티즌 유저 반응 입니다.


30b64b4159246417295db4c2b386e16b_1619845529_9327.png
30b64b4159246417295db4c2b386e16b_1619845586_916.png 

      

    

한국의 개인투자자, 공매도자에 대한 전쟁 선포

      

한국 아마추어 투자자의 물결은 게임 소매업체인 GameStop과 같은 회사에 약세 베팅을 한 헤지펀드에 대한 미국의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공매도를 대상으로하는 온라인 포럼 Kstreetbets 회원들은 스스로를 '개미'라고 부르고, 그들의 시작을 '동학 개미 운동'이라고 불렀다. 

이는 1894년 한국농민들이 부패한 양반들에 대한 반란을 일으켜 한국에서 외국의 영향력이 커지는 것을 언급한 것이다.   

오늘날 많은 한국 개인투자자들은 현지 기관 및 해외 투자자들에게 착취 당했다고 생각한다.   

“개미들”은 주식 시장의 규제 변화를 요구함으로써 그들의 정치적 힘을 시험하고 있다.   

일부는 내년 대선에서 여당 후보에 반대하자는 캠페인을 촉구했다.  

     

     

해외댓글반응

---------------------------------------------------------

    

Upstairs-Living- 

이게 뭐야?!?! 개미들이 봉기한다고?   

편집 : 개미들이 증권거래소에 들어갈 수 없는 경우 그들이 어떻게 돈버는 방법을 배울것을 기대하나요? 

--

BlackRussianJedi

이 댓글은 이번주 최고 댓글이야. 그리고 이번주는 아직 시작도 안했다고. 

--       

gr33ngiant

지분이란... 컴퓨터안에서만 존재하지... 

          

Hitler_wuz_socialist

그들이 해야 할 일은 해로운 공매도를 금지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간단한 법안을 통과시키는 것이지. 참 쉽죠? 

    

house_robot

마지막 직장에서 나는 한국에 있는 팀을 포함하여 여러 국제 팀과 함께 일했어. 

한국 시장에 대한 나의 인상은 그들이 똑똑하고 까다롭고 끈질기게 결단력있는 골치덩어리들이란 거지.

다른 말로하자면, 이런 종류의 전쟁에서 당신편에 서주길 원하는 딱맞는 유형의 사람들이야. 


Chapped_Frenulum

나는 요즘 왜 사람들이 전통적인 기술 분석을 이용해서 GME를 예측하는지 모르겠어.

이건 전형적인 주식 상황이 아니야. 그것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가격이 조작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지.   

하지만... 우리는 모든 어두운 풀장 움직임과 ITM의 콜옵션으로부터 그것을 이미 알고 있었지.

     

chrismar303

이건 마치 어벤져스팀과 저스티스리그팀이 함께 힘을 합친거 같아! 

유인원들과 개미들의 연합!!! 

  

Dannyboi93

이건 미쳤어. 전 세계가 변하고 있다고. 우리가 모르는 곳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누가 알겠어?

헤지매니저들이 그렇게 열심히 싸우는 건 당연해. 그들은 지구 전체를 상대로 전쟁을 하고 있어.

이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쓰여질 전투가 될 것야.  

역사가들은 많은 부분을 오늘날 사회 전반적으로 현재 벌어지고 있는 이 전쟁 탓으로 돌릴 거야. 이에대한 결과는 심란한 거지. 

      

OverwatchShake

개미들은 함께일때 강해.  

나는 결단력있는 한국인들과 맞서고 싶지 않아. 한국인들은 규율, 팀워크, 그리고 투지로 유명하다고.  

        

BudgetMouse64

사물에는 질서란게 있지. 태양이 식량을 자라나게하면 개미들이 식량을 열심히 줍지. 그리고 메뚜기떼가 개미들이 모은 식량을 다 먹어버리는 거야! 


>번역: 봉봉

>출처: 모두의댓글 www.mothat.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