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무기

 

1950년대 초 미국의 전투기는 한국에서 공산군에 의해 통제된 보급 지역에 네이팜탄 발사건 해외반응

작성자 정보

  • 모댓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950년대 초 미국의 전투기는 한국에서 공산군에 의해 통제된 보급 지역에 네이팜탄을 발사한다.  

910356cd33fb20658575d30566a6a0c8_1618367683_5237.png
 

<해외댓글반응>

UnknownExo   125

그들 중 한 명이 탁 트인 들판에 네이팜탄을 떨어뜨린 것 같아요 아마 거기서 병력 이동이 있었을지 모르지만 기반시설은 건드리지 않은 것 같다. 

 

Dantheman4162      64

나는 이것이 아주 정확하지 않아 상상해 보자.세상에서 인기가 물방울들만 일정 비율 목표로 고려되었다고 생각한 수치를 모르겠어요. 

 

Nervewing     90

그것이 그들이 어느 정도 후에 한 일이었다. 그들은 북한의 기반 시설을 너무 철저히 파괴해서 종종 그들의 정렬에 있는 들판과 길을 폭격해서 그들은 탑재물을 집으로 가지고 갈 필요가 없었다. 몇몇 도시들은 건물 하나 없이 방치되었다.

정권을 옹호하고 싶지는 않지만 왜 그들이 우리에게 원한을 품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OpanaPointer     254

빨리 움직인다. "춤추고 거기서 나와." 바라건대 그들은 조준을 했다. 

 

Obiwan_Salami     139 

응, 동의해야 해 그때 레이저 포인터로 목표물에 불을 붙였던 것도 아니고, 확실히 두 개의 폭탄이 빈 들판을 덮친 것 같기도 하군요. 목표물 식별을 위한 그들의 전술이 궁금하군요. 정말로 어떤 LT가 지도 좌표를 타격하는 걸 불렀던 걸까요? 

 

DrBoomkin      89

그들은 속도와 고도에 따라 폭탄이 떨어질 위치를 추정할 수 있는 기계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정확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지역을 엄청난 수의 폭탄으로 포화상태로 만들어야 했습니다. 실제로 어떤 것을 치기 위해서요. 

 

Obiwan_Salami   38

아직도 노르덴 폭격조준경을 한국에서 사용했다는 말인가요? 


BudgetOpinion   89

 폭탄이 안내용 컴퓨터를 탑재하고 모든 비행기의 충격 지점을 계산하기 전까지는, 폭탄은 더 이상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노든은 한국에서 절대적으로 사용되었다.


MHCR    290

그리고 특히 그 논은 엿 먹어라. 


Tebuu    162

마오가 가장 좋아하는 아들은 이렇게 죽었습니다. 그는 한국전쟁 당시 북한에 있었고 미국은 그에게 네이팜탄을 투하했다. 마오 왕조와 중국의 구조를 바꿨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