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번역

 

순창 고추장 해외반응, '한국식당에서 비빔밥을 주문하다 고추장에 푹 빠졌어.'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우리나라의 청정원 순창고추장에 대한 네티즌의 구매 후기 및 반응 입니다.

번역한 반응처럼 요즘 우리나라 음식들이 인기가 많은데 순창고추장은 그 중에 제일 인기 많은 소스 입니다. 

다만 댓글 번역하지는 않았지만 제품이나 맛의 문제는 아니고 미국 경우 우리나라와 다르게 택배 배송시 배송상품을 던지는 경우 ^^;; 많아서 상품용기를 좀 더 튼튼히하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9e69c12fc285b0bd4603fe1caa3a72a4_1630727564_3927.png
 

9e69c12fc285b0bd4603fe1caa3a72a4_1630727628_9795.png 


청정원 고추장 해외반응 


   


해외반응

-------------------------------------------

 

Willyburg gal

고추장을 처음 접해 보고 결과에 너무 만족해요.  

껍질 없는 뼈 없는 닭다리에 고추장 3큰술, 꿀 2큰술, 간장 1큰술, 생강, 마늘, 참기름 1큰술로 2시간 재워요.   

화씨 425도에서 종이호일에 30분간 구운 후 뒤집어서 닭이 익을 때까지 10분간 더 구워 끈적끈적하고 약간 매운맛을 내요.  

나는 건강하게 먹는 것을 좋아하고 닭고기 4분의 1만 그릇에 담아 상추, 오이, 파, 채썬 당근과 완두콩, 또는 바삭한 음식 위에 내놓아요. 

분명 다시 만들 수 있을 거에요. 칼로리가 적은 네 끼의 맛있는 음식을 만듭니다. 냠냠!   

 

 

GSDMOM

세상에 내 평생 이 고추장은 어디에있었던거야?! 이것을 파스타 소스에 추가한다고 말한 리뷰어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방금 그렇게 했는데 파스타가 바뀌었어!!!    

생각하지 말고 이것을 구하라고. 그리고 맵다고 걱정되면 그럴 필요 없어. 나를 믿으라고. 나는 매운 것을 못먹지만, 타들어가는 느낌없이 좋은 매운 맛을 제공해.   

고추장은 내가 느끼지 못하게 내 부비동을 청소하고 있었어. 나는 그 느낌이 좋아. 다른 음식들과 함께 시도하기를 기다릴 수 없어!!!     

 

 

Debbie Lee Wesselmann

레시피에 이 고추장이 필요했는데 동네 상점에서 고추장을 찾을 수 없어 이것을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그것이 불같이 뜨겁다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내 레시피에는 6인분에 1/3컵이 필요했다. 물론 더 많은 양을 먹으면 더 뜨거워질 복잡한 맛의 킥을 제공한다.

페이스트는 두껍고 처음 열었을 때 표면에 액체의 흔적이 있다. 그 베이스는 옥수수 시럽, 현미, 간장에 매운 고추를 포함한 다른 향료를 섞는다.

볶음 요리에 추가하거나 구운 닭고기의 마리네이드로 사용하면 좋다.

라벨에는 영어가 포함되어 있지만 한국 제품이다.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해야 한다.    

 

 

Daniel P. Sniderman

한국식당에서 비빔밥을 주문하다 고추장에 푹 빠졌어.   

이 버전은 걸쭉한 페이스트이며, 숟가락이 필요하지. 중간 정도로 맵고, 물/육수로 쉽게 묽게 하거나 양념장에 넣을 수 있어.  

타코나 칠리와도 같이 먹어. 탄수화물 문제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소스를 단맛으로 섭취할 수 있어.   

한 티스푼이 많은 칼로리를 유지하지는 못하지만, 더 많이 사용한다면 이 점을 기억해야해.       



Hot, smoky, and savory

인기있는 음식 사이트 중 한 곳에서 한국 고추장에 대해 읽은 후 이것을 구입하게되어 정말 기쁩니다.

나는 스파게티 소스, 샌드위치 스프레드, 스크램블 에그, 마리네이드와 같은 많은 것들에 고추장을 추가했습니다.

그것은 설명하기 어려운 매운맛 이상의 차원을 제공합니다. 깊이가 있는 훈제맛과 풍미있는 것과 같습니다.

두껍고 끈적한 페이스트이기 때문에 레시피에 추가하기 전에 희석하는 추가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Carmen R. St Jean 

나는 비빔밥을 만들기 위해 이것을 샀어요. 처음 받았을 때, 컨테이너의 크기는 내가 이 모든 것을 다 쓸 수 있게 되기까지 몇 년이 걸릴지 궁금하게 만들었죠.  

그러다가 비빔밥 소스를 만드는 데 사용해보니 6개월 안에 한 통을 다 먹어치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미안해 프랭크 레드핫, 이제 내 계란에 비빔밥 소스를 넣을 거야. 고추장을 사용해서 만드는 것은 정말 맛있고 간단합니다.   



By CJs Pirate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계기는 3가지였습니다. 먼저 America's Test Kitchen에서 본 것입니다. 둘째, 제 아내는 매운맛 중독자입니다.

셋째, 저는 고등학생들에게 요리를 가르치는 은퇴한 셰프입니다. 저는 사실 이 물건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있죠.  

어제 나는 전에 구운 햄버거를 들고 빵에 마요네즈와 고추장을 바르고 점심을 만들기 위해 보관했죠.   

내 버거는 30% 갈은 돼지고기, 70%(80-20) 갈은 쇠고기였습니다. 고추장은 천지 차이를 만듭니다.   

매운 맛이 과하지 않으면서 맛이 아주 좋습니다. 나는 이것을 볶음, 수프 및 소스에 앞으로 꽤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Mrs Kelso Havoc

정말 맛있어요. (약간 스모키하고 매콤한) 풍미와 풍부한 색, 그리고 용기가 보관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정말 다재다능한 첨가물이라 좋고, 매운맛에 따라 조금씩 많이 쓸 수 있고, 다른 향신료 맛도 잘 우려내요.   

진짜 더 사게 될 거에요!  



>번역: 봉봉
>출처: 모두의댓글 www.mothat.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