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웹소설

 

웹소설 추천, 게임 속 기갑파일럿이 되었다.

작성자 정보

  • 열혈독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웹소설 '게임 속 기갑파일럿이 되었다' 추천 드립니다.


문피아와 카카오페이지에 연재되고 있는 웹소설로 E급작가님의 소설 입니다. 전작인 '소설 속 평기사가 되었다'는 개인적으로 좀 그래서. 신작을 볼까 말까 했다가 요즘 2번째 작품부터 필력이 터지는 작가분들이 많아서 보기 시작했는데, '게임 속 기갑파일럿이 되었다' 경우 E급작가님의 필명을 A급작가로 변경해도 될 것 같은 소설이더군요. 


주요스토리는 제목처럼 주인공 김건이 최초 인류연방 특수요원으로 활동 후 어떤 사건으로 좌천 후 다시 기갑파일럿 능력을 얻으면서 제국과의 전쟁과 우주괴수와의 싸움을 통해 성장하면서 영웅이 되는 내용 입니다. 


특히 해당 소설 경우 인류연방의 명운을 가르는 어떤 사건이 발생되는데 이후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해당 사건이 발생된 원인과 그로 인하여 발생되는 스토리를 개연성 있고, 매력적인 케릭터 등으로 재미있게 잘  풀어가는 소설 입니다. 


다만  히로인 등장이 너무 많아서 '그만 나와 히로인' 했지만,.연재분을 보다 보니 다 이유가 있는 히로인의 등장이라서...납득하게 되었습니다. ,암튼 연재하면서 독자들이 피드백을 받은건지 나중에는 히로인 에피소드가 자제되면서, 점점 재미있고 시원시원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만약 못보셨다면 얼릉 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게임 속 기갑파일럿이 되었다. 

https://novel.munpia.com/260346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7696169 


8d999ddea64e8fac26708675fd1c0d21_1631965540_5484.png
 


공식소개글

랭킹 1위는 게임 속 기갑파일럿으로 전생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웹툰/소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