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웹소설

 

웹소설 추천, 기연에 미친 무공천재

작성자 정보

  • 열혈독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자의 작가님의 웹소설 '기연에 미친 무공천재' 추천 드립니다.

독특한 세계관과 설정으로 재미있게 봤던 전작' 오버크라운' 때문에 최근 신작인 '기연에 미친 무공천재' 연재를 시작했을때부터 부지런히 보고 있는 웹소설 입니다. 참고로 중간에 작가님이 연재하신 현판도 하나 있지만..음.. 암튼 이번 신작 '기연에 미친 무공천재' 를 추천 드립니다.


기연에 미친 무공천재는 무협소설+게임소설 장르인데 무협에 좀 더 비중이 높은 소설 입니다. 해당 소설은 기존의 무협소설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지만 다른 무협소설과 차별화된 독특한 세계관으로 시작됩니다. 


소설에는 우선 정사마 무림을 통합한 세력 '제천맹', 무림을 통합한 세력 제천맹을 전복하여 과거의 자유로운 무협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하는 세력 '청류무사' 그리고 두 세력 사이에서 은전과 의뢰에 따라 소속을 바꾸면서 살아가는 겉절이 '낭인'세력이 존재합니다.


주인공은 현실에서 제천이라는 무협게임의 업적도 100%를 달성하면 1,000만달러를 지급하는 상금을 타기위해 노력했지만 한동안 업적도 99%에서 포기하다가 마지막으로 시도한 케릭터 설정에서 신화급 특성을 얻어 GoGo 하고, 최고의 특성과 같이 얻게된 패널티를 가지고 낭인세력으로 게임 속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이후 패널티를 극복하고 100% 업적도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세계관과 설정, 각 등장인물들이 매력적이며, 주인공이 난관을 겪을때마다 요즘 웹소설의 스타일처럼 주인공이 시원시원하게 난관을 돌파하여 답답함이 없고 재미있게 다음 연재분들 따라가게 될 것 입니다..


다만  무공의 위력을 표현할때 음속돌파 등의 몇몇 설정이 나올때  물리학적 지식과 괴리감이 생기긴 했지만 무협+게임소설이라는 배경때문에 이해하고 보게 되었고 신선한 세계관과 재미있는 스토리로 계속 다음 연재분을 기다리게 만드는 소설 입니다. 만약 못보셨다면 연휴기간 보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기연에 미친 무공천재 

https://novel.munpia.com/257893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7412252 


8d999ddea64e8fac26708675fd1c0d21_1631968842_0986.jpg
 

공식 소개글


무협게임 속 역대급 무공천재가 되었다.


근데… 누가 내 몸에 절맥 심어놨어?


야만의 세계 무림에서 살아남기 위해 기연을 싹쓸이하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웹툰/소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